[냉 연]
냉연, 가수요 판매 증가.
국내 냉연 제고업계 6개社 4월 1일 출하분부터 유통향 냉연도금재 인상 실시.
3월 중순부터 가수요 판매 증가. 중국의 선물 가격이 오르고 원료 가격 자체가 높아지고 있어 냉연도금재
유통 가격도 탄력을 받아 4월에는 더 오를 것으로 예상.
[열 연]
열연, 1분기 판매를 마무리한 유통 업계는 4월 시황 개선 기대감.
유통 업계, 제강사 4월 제품 가격 인상에 따라 호가 인상 실시중. 동국제강도 시황 예의주시중.
높아진 시장 가격에 최종 수요가들 부담감 증가.
유통 업계관계자, 구매를 미루던 고객들이 추가 인상에 대비해 구매하려는 움직임.
3월 중순부터 판매량이 약간 늘었고 4월에는 가격이 더 오를 것으로 예상.
[스테인레스]
스테인레스, 판매량 증가.
중대형 유통업계의 3월 영업은 판매 목표 조기 달성으로 마무리되는 모양새.
3월 부가세 분기 마감 신고 영향과 긴급납기 물량 등 소규모 매입은 지속적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평가.
국내산과 수입재 취급에 상관없이 대다수 업체들의 판매량은 상대적으로 크게 늘어났을 것으로 추정.
[스크랩]
철 스크랩, 월말효과와 물량계약이 이끈 한 주.
제강사들의 공식적인 가격 인상은 없었지만 월말효과에 의한 납품 러시가 한 주를 이끌었던 상태.
남부지역에선 물량에 대한 계약이 이어지면서 견고한 입고량 유지.
대형모션 3카고가 다녀가면서 경인지역 제강사는 재고량을 상당량 끌어올린 상태.
이번주 잠잠했던 해외시장에서의 변화 역시 눈여겨봐야 국내 상황을 예측하고 이해하는데 도움.
본 글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됩니다.
작성자의 허락 없이 복제하거나 다른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게시물은 2024-01-30 15:42:12 에 운영자님에 의해 철강뉴스 에서 커뮤니티 으로 이동 되었습니다